MARKETING

HOME > MARKETING > WEIBO

  • 1 높은 신뢰도
    팔로워 공감 및 공유를 통한
    마케팅으로 타 플랫폼 대비
    신뢰성이 높음
  • 2 브랜드 친화성
    브랜드 계정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화도를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피드백 가능
  • 3 고효율 마케팅
    원가가 낮고 가격 대비 높은
    마케팅 효과가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에 적합 플랫폼
BRANDING STRATEGY
MARKETING PROCESS
14억 중국시장을 공략을 위한
플랫폼별 브랜드 전략 단계
  1. 브랜드
    인지도 형성

    광고에 거부감 없는 플랫폼 내
    이슈화 콘텐츠 마케팅으로
    높은 트래픽과 화제성 유도

  2.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제품 리뷰, 정보 전달 중심의
    컨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구매 유도

  3. e-커머스

    플랫폼 내 브랜드 커머스몰
    구축 및 제품 판매 단계